2016.06.28




팁투어 가기전 점심은 버거를 먹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찾아낸 맛집이었다.


개인적으로 어제 먹었던 굴라시 보다 버거가 훨씬 맛있었다.

거리도 숙소와 가까웠다.


기본 하나 시키고 나머지 버거는 기억이 안나네....

그리고 나는 콜라 신랑은 맥주 


버거를 와구와구와구와구

감자튀김을 와구와구와구와구

콜라를 꿀꺽꿀꺽꿀꺽

맥주먹고 캬 ~


홍대 쪽에 있는 I AM A BURGER  라는 내가 좋아하는 수제버거 집이 있는데

그집이랑 맛이 비슷했다.


걍 맛났다.

총 519kc 2만4천원 정도


























우와 짱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