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HAN - cafe jugend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학교가 끝난 후 시간이 많아 공부나 할까 들렸던 카페
항구근처에 위치하여 여유롭게 과제 하기 좋은 카페라 생각한다.
 


입구는 뭔가 개방적인 모습은 아니었다. 여기가 카폐야? 하면서 들어갔던곳.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카페의 지도와 광고인 것 같은 포스터
나무위에 그려놓은 픽토그램들이 이쁘다 


입구와는 달리 카페 안은 탁 트인 구조로 중세의 건물 같은 기둥들이 주를 이루었다.


메뉴판도 카페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져 있었고
저 많은 병들은 뭐하는데 쓰는 것일까?


메뉴판 앞으로는 달콤해보이는 이쁜 케익들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약간은 비싼편이었지만 뭐 저정도면 다른 곳과 비슷비슷한 듯 하다.


화장실을 알려주는 표지판과 함께 와이파이는 프리 라며 알려주고 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주문하면서 물어보니 가르쳐 주었다.


카폐의 내부는 큰 테이블도 있었지만 여러개의 작은 테이블이 꽤 많았는데
조용히 공부하거나 컴퓨터를 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다.
오랫동안 작업하면서 머물기 괜찮은 곳이다.
 


책상에는 먼가 낙서 같은 것들이 적혀 있었는데 뭔말인지 모르겠다
그냥 뭐 관심 없어서 패~~ 스


기본 커피를 시키면 아메리카노 같은 것을 저 머신에서 뽑아 먹을 수 있게 하는데
한번 리필이 가능하다.
이것 또한 오래 머무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 인가?


위쪽의 카페라떼와 아래쪽의 카푸치노
가격이 조금 차이난다 싶더니 컵사이즈가 두배다.ㅎㅎ
컵은 뭔가 화분같이 생겨서는 손잡이도 없고 웃기게 생겼다 






'해외 > 헬싱키여행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싱키여행: Design Forum  (2) 2012.03.04
:헬싱키여행: Design museum  (2) 2012.03.04
:헬싱키여행: Ateneum museum  (0) 2012.02.05
:헬싱키여행: Temppeliaukio Church  (0) 2012.02.05
:헬싱키여행: stockmann  (0) 2012.01.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