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31



스페인은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다.

그 중 더욱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면 골목이 진리인 듯 하다.


 세비야의 골목을 떠돌다 우연히 유래카같은 레스토랑을 찾았었다.

다시 그 레스토랑을 한번에 찾아갈 순 없겠지만,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기도 하다.

 직원들도 연세가 있으신분들이라 영어를 전혀 못해 주문과 계산에 조금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관광지인 맛집보다 몇배는 더 맛있고, 더욱 스페인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한다.



사실 들어갈때는 레스토랑의 이름을 보지 못하고 하몽들이 마구마구 걸려있는 것을 보고 

신기해서 얼떨결에 들어가게 되었었다.




하몽을 내려 직접 잘라주신다.



스페인에 오면 하몽을 자주먹게 되는데, 짭짜롬하니 육포같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술을 잘 못마시지만 샹글리아는 스페인에 있는 동안 엄청나게 먹은 것 같다.



사실 하몽과 상글리아 이외에는 알아볼수 없는 글자로 메뉴판이 구성되어 있어서

두개정도는 느낌으로 주문했는데,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레스토랑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여서,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쏠쏠했고,

음식은 더 좋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