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5


브런치를 먹기 위해 숙소근처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오며가며 스파게티를 파는곳처럼 보여 갔었는데,

우리가 간 시간에는 브런치 메뉴만 된다고 하여 그중에 베이컨 들어간것과 샌드위치를 골랐다.






레스토랑 이름은 뭐라고 읽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위치는 지하철역 근처에 있었다.






베이컨은 우리가 생각한 베이컨이 아니라 두꺼운 베이컨이 었는데

세상에나 너무 짰다.

평생을 살면서 이렇게 짠건 처음먹어보았다.

짜다는 맛을 넘어서 혀가 따가울지경이었다.

샌드위치는 괜찮았던것 같다.





브런치를 먹고 간 팔라친터 맛집이라는 곳에 갔다.

멀지 않은곳에 바로 있었다.

팔라친터가 부다페스트 전통 디저트라 하여 궁금했었는데

크라페를 였다.

초코시럽과 생크림까지 정말 달았다 .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극강의 짠맛과 득강의 단맛으로 마무리 되었다.





숙소 올때는 몰랐는데 지하철이 정말 오래된 지하철이었다.






지하철을 타고 공항가는 버스를 탈 수 있는 곳으로 향하였다.






첫날 샀던 교통티켓묶음을 알차게 쓰고 마지막 남은 것으로 공항으로 향하였다.











국물요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암스테르담 공항에서 만난 우동집은

천국이었다. 속이 풀리는 기분이었다.











국물요리를 먹고 아메리카노까지 먹으니 속이 완전히 풀렸다.





시계바늘을 지웠다가 그렸다가 하는 신기한 시계가 있었는데,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르텐바스 의 '리얼타임'이라는 작품이라 한다.

여기에 나오는 영상은 실제로 12시간동안 촬영한 것이라는 사실이 놀라웠다.





여행을 마무리 하며 KLM타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