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9





프라하의 야경을 보기 위해 가장 필요한건

체력이었다.

아침 일찍부터 도시를 돌아다니는걸 즐기는 우리 부부는

프라하에 도착하고 3일 째가 되어서야 야경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체력을 좀 비축하기 위해 플젠에서 돌아와 숙소에서 조금 쉬었다.

해가 저녁 9시는 되어서야 해가 지기 때문에

저녁먹을때쯤 숙소 밖으로 나왔다.


숙소 창밖으로 보이던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한번은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다가

오늘 드디어 가 보았다.



레스토랑 이름은 La Republica











테라스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아

먼저 음료를 주문하였다.


오늘 점심과 투어를 하며 필스너는 많이 먹었다며, 코젤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나는 뭔가 색다른걸 먹어보고싶어 모히또를 주문해 보았다.













스테이크와 굴라쉬를 주문하였다.

음식이 너무 짰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맛있었다. 하지만 양이 조금 작은게 아쉬웠다.












레스토랑 안에서 라이브 음악이 흘러 나왔다.

흥겨운 바이올린과 첼로의 음악이 흘러나왔고, 하늘은 노을 지고 있었다.

정말 너무 낭만적인 저녁식사였다.











프라하 거리에서의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마치고

우리는 야경을 보기 위해 까를교로 향했다.

너무 이쁜 야경이었다.

낮의 도시의 모습과는 또다른 느낌이었다.
























































까를교에서 보이는 프라하 성도 너무 이뻤다. 

하지만 늦은 시간임에도 사람이 너무 많았고,

많은 불빛과 비례하여 벌레가 많았다.

하지만 풍경은 너무 이뻤다.














































+ Recent posts